신한에어1.5 카드로 국세 납부하기

이번 포스팅은 '아시아나 신한카드 Air 1.5' 카드에 대해 짧게 적어보려고 한다. 신한에어 1.5카드는 크마카드마냥 실적 카테고리 고민 없이 아무렇게나 쓰고 다녀도 대충 마일리지가 적당히 모이는 카드인데, 국세 납부가 가능한 카드 중 하라나는 것이 장점. (물론 효율은 크마보다는 좀 떨어지지만 크마 단종 이후 아쉬운대로 쓸만하다) 개인사업자가 원카드로 사용하기에 무난한 카드로 생각된다. 한마디로 막쓰기 좋다.

연회비는 해외 4.5만원 / 국내4.3만원. 해외결제시 특장점이 있는 카드이므로 웬만하면 해외카드로 발급받도록 하자. 



단점이라면 아시아나 버젼만 존재한다는 것. 그리고 전월실적을 채워야 한다는 것 (50만원) 

이 정도 단점만 제외하면 국세 납부 가능한 신용카드 중 솔찬히 괜찮은 카드이다. 최근 국세 납부할 일이 있어 신한에어카드를 꺼내 들었는데, 이렇게 오랜만에 사용할 경우에는 반드시 전월에 실적을 채워주도록 하자. 

(참고로 롯데 더드림카드는 대한항공으로 적립되며, 전월실적 의무가 없다) 




실적을 채워준 신한에어카드로 국세를 결제하고 나서 마일리지가 적립된 모습이다. 12,973,161원을 결제하였으며 1000원당 1.5마일이 적립된다고 하였으니 12973*1.5 = 19459.5 

소수점 반올림해서 딱 19460마일이 적립되었다. 


신한air 1.5카드는 해외 일시불 사용시 1000원당 3마일이 적립되어 적립률이 두배로 증가하므로, 해외여행시에 이용할때 도움이 되겠다. 이건 롯데 더드림카드도 마찬가지.  

그외 무슨 프리미엄 서비스 어쩌구 하는건 개인적으로 진짜 살면서 1도 쓸일이 없기 때문에 따로 적지는 않았지만.. 그나마 쓸만한 서비스라고 하면 인천공항 sky-hub라운지, 워커힐마티나 라운지 이용 가능하다는 것 정도? 이건 전월실적 30만원이 필요하다. 


https://www.shinhancard.com/pconts/html/card/apply/credit/1188278_2207.html

누군가에게는 유용한 서비스일수도 있으니 (아마 거의 없겠지만) 궁금할 경우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검색해보도록 하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